시즌 오픈 산행 3월20일..

2005.03.21 14:15

박성민 조회 수:1442 추천:13

새 페이지 1
지난주 일요일에 도봉산 산행의 정식 시즌 오프가 있었습니다.

이 날도 그 전주와 마찬가지로 많은 선후배님들의 참석이 있어서 부쩍 산행인원이 늘어 요근래에 회원님들의 산행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것 같아 매우 좋습니다.

세원형,동원형+병현,윤성,문수,회장님 종영+1,석중,권채+예비 신부(태영씨)+태영씨 친구,낙선,정배,세웅,봉수,권수+1,영석,효선,성철,미희,송현,승의 그리고 성민 총 24명이 산행을 했습니다.

저는 토요일에 약속이 있어서 일요일 오전에 8시경 석굴로 갔는데 모두 전날 3시 넘어서 까지 많은 음식에 5가지 이상의 술들로 야영장은 폐인 분위기 ...

하지만 상대적으로 야영한 팀이 거의 없어 선인은 한산하여 오후 3시경까지 가벼운 등반을 하고 6시경 하산 완료 하고 문수가 쏜다고 도봉갈비로 이동 하여 맛있게 먹는 중에 권채가 몰래 계산을 했답니다. 새 신랑이 한턱 쏜거지요..

그리하여 문수가 쏘기로 한 저녁은 옵션이 되어 다음 산행때 문수가 책임 지기로 했으니 문수가 산행 한다는 정보가 있으면 바로 공지 올려 드리겠습니다. ㅋㅋ

그럼 다음 산행에서 뵙기로 하겠습니다.

흐르는 노래는 동생 성만이가 프로듀싱한 그룹의 노래로 독도사랑에 대한 노래랍니다.
시기적절하게 발표한 노래라 인기가 있을듯도 합니다. 동생말로는 인터넷에 난리가 났다고 하나 ㅋㅋ 우리는 잘 모르니.... 듣고 평가도 해주시길..













 

로그인

오늘:
49
어제:
117
전체:
850,225

현재 접속자


Copyright(c) 1982-2014 All rights reserved. 임곡산악회.